일상의 지친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줄 오피가이드 입니다.

다양한 혜택과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오니 지금 참여 해보시기 바랍니다.

실시간 리뷰와 댓글,추천수를 보시고 현명하게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오피가이드 건마 예약

오피가이드에서는 강남 및 수도권,전국의 업소 할인 쿠폰을 발급해드리고 있습니다.

부담스러운 이용 금액을 무료,반값으로 이용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오피가이드로 접속해주세요.

추억의 탕돌이들을 찾고 있습니다.

오피가이드 총알 예약

런피플주소 한방에 접속하는 방법.ZIP

 

런피플의 다양한 비즈니스 서비스 소개

아로마 요법

아로마 테라피란 무엇인가요?
향을 뜻하는 아로마(Amora)와 테라피(Therapy)의 합성어다.

이 향은 말 그대로 치료에 사용되며 허브와 나무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을 사용합니다. 이 에센셜 오일은 식물에서 추출되기 때문에 수백 가지 종류가 있는데 향이 강할 뿐만 아니라 향기 자체에 치료 효과가 있어 아로마테라피라고 합니다. 다만 아직 본격적인 의료수준에 이르지 못해 의료지원이나 건강증진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일부 방향 요법의 효과는 민간 요법과도 관련이 있다.

아로마테라피에 대한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아로마테라피에 사용되는 에센셜 오일은 고농축 식물성 성분으로 일반 아로마 제품과 달리 독성이 있어 주의 깊게 다뤄야 한다. 취급 시 자외선 및 온도 주의사항(화학물질처럼 갈색 병에 포장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음) 일부 성분, 특히 식물에는 자기 보호 독성의 징후가 있다. 전혀 문제가 없다고 해도 농축 과정에서 농축된 독성은 상당히 위험하다. 원액은 매우 순한 타입이 아니라면 맨살에 절대 닿지 않아야 한다. 물론 그대로 드시면 안 됩니다. 냄새도 좋고 몸에도 좋기 때문에 그냥 피부에 뿌리는 건 위험해요. 마사지 시 에센셜 오일의 농도를 1~3% 이내로 조절하는 것이 좋다. 한두 방울의 접촉은 경미한 것으로 간주되지만 에센셜 오일, 특히 산성 오일의 종류에 따라 매우 위험할 수 있다. 무시와 거친 취급으로 화학적 화상을 입은 사례도 있고, 종류에 따라 플라스틱을 녹인 경험도 있다. 따라서 달콤한 향과 달리 영유아에게 금지되는 종류가 많다. 아이들이 실수로 뚜껑을 열지 않도록 안전 뚜껑이 있는 것도 헛된 일이 아니다.

물론 순한 에센셜 오일인 라벤더 오일이 임신 초기보다 낫지만 희석하는 것이 좋다. 아무리 순한 성분이라도 고농축 채소 성분이기 때문에 기본적인 관리가 필수다. 물론, 아무도 그렇게 두꺼운 에센셜 오일을 붓지 않습니다.

아로마테라피의 가장 대표적인 용도는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목욕용품, 그리고 실내정화와 같은 부가식품이다.

야돔은 방향 요법을 위한 도구이다. Yankee Candles라고 불리는 큰 유리병에 담긴 양초와 디퓨저도 점점 더 많은 전문점에서 팔리기 시작했다. 사찰이나 의식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향의 일종입니다.

스웨디시 마사지가 무엇인가요?

스웨디시 마사지는 부드러운 조직과 근육을 활성화해 건강을 회복시켜 신경계를 진정시키고 균형을 잡아주는 전신 치료 마사지다.

그 마사지 치료사는 스웨덴 마사지에서 다섯 가지 주요 마사지 기술을 사용한다. 반죽; 문지르기; 두드리기 또는 두드리기; 진동

스웨디시 마사지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당 헨릭 링의 아버지가 만든 다양한 스웨덴 마사지 기법인 스웨덴 마사지는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근육을 진정시키며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 고안됐다.

깊은 조직 마사지와는 달리 스웨덴 마사지 요법은 몸의 골격과 섬세한 부분을 위해 부드러운 스트로크를 사용하고, 근육 범위가 두터운 강한 스트로크를 사용한다. 이 압력 조절은 휴식을 위한 이상적인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팽팽한 근육을 진정시키고 건강을 증진시키는 것으로 가장 잘 알려진 스웨덴식 마사지는 또한 다음을 포함한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한다.

  • 근육의 긴장을 완화하기 위해 독소를 배출한다.
  • 혈액 순환과 몸 전체의 흐름을 개선한다.
  • 인대와 힘줄을 유연하게 유지하고 움직임 범위를 개선합니다.
  • 정서적 및 신체적 스트레스 감소
  • 요통 및 만성 통증 완화
  • 가기 전에 스파에 무엇을 입고 갈지 확실히 하세요. 그 스파는 일회용 속옷을 제공할 수 있다. 옷을 다 벗을 생각에 얼굴이 빨개져도 걱정하지 마세요. 그 치료사는 전문적인 링거 기술을 가진 예술가가 될 것이다. 마사지에 사용되는 오일과 로션은 원단에 얼룩이 생길 수 있으므로 자신의 옷을 입고 있다면 오래된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모든 치료와 마찬가지로, 치료사에게 여러분이 가질 수 있는 의학적 상태에 대해 알리고 여러분이 몸상태가 어떻게 되는지를 알려주십시오.

마사지를 받기 전 시간 동안 과식과 음주는 피하는 것이 가장 좋다.

마사지

마사지가 뭐예요?
영어: 마사지
Japanese: ッサージ゙
근육과 관절과 같은 일련의 물리적 자극을 통해 신체의 일부 또는 전신의 근육을 이완시키는 것. 물론, 사람들이 힘든 일을 할 때 본능적으로 어깨를 만지기 때문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긴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대 로마에는 전문 안마사 노예가 따로 있었다.

다만 신체 접촉이 많은 특성상 마사지 업소가 퇴폐업소로 변질되는 경우가 많고, 성매매 목적으로 완전히 결정·운영되는 마사지 업소가 많다. 이는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일어나는 현상이다. 한국에서 ‘마스트룸’으로 대표되는 퇴폐 마사지가 인기를 끌면서 흔히 ‘소리전’이라는 접두사를 붙여 ‘소리마사지’라고 부르기도 하고, 흔히 ‘군마’라고 줄여 부르기도 한다. 다만 군마라는 이름으로 영업하는 퇴폐업소가 많아 무조건 믿어서는 안 된다.

타이 마사지

태국은 마사지로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맨손과 팔을 이용한 지압이 주된 방법이다. 오랜 연습 끝에 고대 태국의 승려들은 피로 해소를 위해 하체를 중심으로 다양한 지압법을 만들기 시작했다. 승려들은 전쟁에 지친 군인들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지 생각해보고 마사지를 생각해냈다.

다만 관광객들이 전통 넥타이 마사지라고 광고해도 그곳에 가면 상체와 하체를 골고루 마사지하는데, 이는 눈 깜짝할 사이에 죽는 동북아의 관광객들이 이상하게 여기기 때문이다. 기존 마사지는 다리만 문지른다. 사실 관광객들이 낯설어서가 아니라 태국식 마사지의 독특한 발전 때문이다. 전 세계적으로 오랫동안 마사지를 하면 어깨와 등 상체를 중심으로 발달했기 때문이다.

기타 실행 사용자 및 기타 서비스 목록
런피플
운영 가이드
오피사무실.
오피런피플
오피슬란 가이드
OPOP걸
더운 밤
오피그람
OP
암탑
마사지 사이트
사무실 사이트
강남사무소
서울사무소
대전사무소
오프타임
대구에서의 밤
부산비비기
나는 밤 좋아해
섹시한 밤
인천에서 달리기
부산에서 달리기
DC 문 나이트
달밤
성대한 밤
밤색
배달.
중고의
렌 피플
렌 피플
러브나잇. 나이트.
초이스 마사지
강남사무소
강남 op
서울사무소
서울 op
대전사무소
대전작전
대구사무소
코도프의
나는 밤 좋아해
사랑이 넘치는 밤
러브나잇. 나이트.
렌 피플
런피플은 대구 오피스 가이드, 오피스, 오피스, 나이트 등 마사지 사이트 중 빠른 예약 서비스와 부상 방지 모니터링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각 지역의 야간 문화의 특징과 설명, 치료 요령, 주의사항 등을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도 마련돼 있다. 서비스 품질, 고객 만족도 등 다양한 요소를 바탕으로 인증 파트너만 모집하여 보다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운영 가이드
오피가이드는 운영정보 커뮤니티 사이트로 2020년 내부 사정으로 2개 팀으로 나뉘어 현재 2개 사이트로 운영되고 있다. 사칭 사이트가 많아 가짜 사이트를 통해 예약한 뒤 내상 등 민원을 받지 못할 수 있으니 주의 깊게 이용해야 한다. 또한 운영가이드에는 활발한 커뮤니티가 있어 다양한 정보를 읽을 수 있다.

사무실.
오피스는 현재 달림정보포털 사이트, 태국 마사지, 다양한 지역 마사지 서비스 등 계열사를 통해 다양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출석체크,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질문게시판, 지식공유, 제안 등 다양한 게시판이 있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지역 마사지 서비스나 사무실 서비스와 연계하여 방문할 수 있다.

렌 직원 및 사무실
런피플이나 오피스시티는 기존에 운영하던 사이트로 운영팀의 개인 사정으로 오피아트로 변경돼 현재 다시 운영 중이다. 코로나19 사태로 모든 업체가 철저히 격리돼 고객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지역 사무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OP
오피오피스는 주거지역에 존재하는 오피스텔을 의미하며, 오피매니저를 통해 예약 후 관계를 서비스하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는 여탑, 마사지 사이트, op-site, 강남 오피스, 서울 오피스, 대전 오피스 등에서 오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격대는 매니저의 외모와 몸 상태 등 다양한 기준에 따라 형성되며 휴텔보다 만족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암탑
다른 하나는 이제 남성 중심의 커뮤니티 놀이터 공간이다. 보배드림과 성향이 비슷하지만 오피, 마사지 등 다양한 정보를 소통하고 공유하는 커뮤니티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비슷한 사이트로는 섹스밤과 아이 러브밤이 있다.

마사지 사이트
마사지는 관절이나 근육과 같은 신체적인 행동을 통해 팽팽한 근육을 풀어주고 풀어주는 것을 말한다. 그것은 고대 로마 시대부터 열렸고, 전문 마사지 기구들이 있다. 한국에서는 시각장애인에게만 주어지는 특별한 직업이다.

런피플 등 마사지 사이트에서는 지역별 마사지를 예약하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맹점을 선택해 케어를 받을 수 있다.

사무실 사이트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오피스 사이트는 오피스 호텔을 의미했지만, 오피스 주재원을 통해 관계를 즐기는 것을 말한다. 사무실 예약을 하려면 사무실 사이트를 통해 예약해야 합니다. 다만 많은 옵사이트가 있고, 이를 사칭한 가짜 옵사이트도 있어 눈여겨봐야 한다. 무분별한 제휴로 검증된 파트너를 모집하는 것은 물론 민원이 잦은 기업도 질 낮은 오픈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될 수도 있다.

강남사무소
서울 강남에 있는 사무실을 말하며, 한국에서 가장 높은 곳은 강남 오피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