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게(힐링)텔 사전예약 사이트

휴게텔사전예약

전국의 휴게힐링텔  예약 사이트입니다.

클릭하시면 런피플에어엔비 가격 및 코스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필도 확인 가능합니다.

옛 추억의 안마사이트 회원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탕돌이들의 마지막 무릉도원은 런피플 밖에 없습니다.

 

영혼을 위한 음식

1979년, 그녀가 위대한 공연이라고 부르기로 결심했던 회사를 설립했을 때, 리즈 노이마크는 고군분투하는 예술가 친구들을 돕는 것 외에는 별로 할 일이 없을 것 같았다. 최근 Barnard College를 졸업한 평생 동안 활동했던 New Yorker는 댄스 친구와 함께 칵테일 파티와 마을 주변의 리셉션에서 일하는 여성 예술가들을 돕는 휴게힐링텔을 만들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레이트 퍼포머스는 음식을 준비하고 맨해튼 시내에 있는 자신의 부엌을 임대했다. 90년대 후반, 그녀의 파트너를 사들인 노이마크는 수백만 달러의 가격표를 가진 케이터링 파티를 열었다. 그녀는 곧 브루클린 음악 아카데미, 링컨 센터의 재즈, 그리고 록펠러 대학과 같은 유명한 장소들과 전속 계약을 맺었다.

그러나 2004년, 노이마크의 네 자녀 중 막내인 실비아라는 이름의 여섯 살 난 딸이 뇌동맥류로 갑작스럽게 사망하면서, 전력회사 요리사는 그녀의 삶을 재평가해야 했다. 2년 안에 그녀는 도시에서 북쪽으로 2시간 거리에 있는 60에이커의 땅을 구입했고 그것을 유기농 농장으로 개발하기 위해 지역 농부들과 함께 일하고 있었습니다. 그녀와 그녀의 가족은 또한 딸의 삶을 기리는 방법으로 소외된 아이들에게 건강한 식사에 대해 가르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실비아 센터라고 불리는 비영리 단체를 설립했습니다. 이 센터는 공립학교 및 커뮤니티 센터(시내와 북부 지역 모두)와 협력하여 지역 어린이들이 농장을 방문하고, 농산물을 따고, 건강한 점심으로 요리할 수 있는 방과 후 프로그램을 조정한다. 대유행은 프로그램을 가상으로 전환하는 것을 의미했지만, Great Performance는 실비아 센터로 향하는 수익의 15%를 받는 협정에 따라 다양한 기업들과 일선 근로자들에게 긴급 식사를 제공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2021년 동안 센터는 2,000명 이상의 사람들을 직접 접촉했고 2,500개가 넘는 밀키트를 배달했다. 최근 브롱크스로 두 개의 운영들을 이전한 노이마크는 화려하게 행사에 참석하는 자들과 안전하지 못한 자들 사이의 격차를 좁히는 것을 목표로 공공 주택 기금에서 성장 NYC에 이르는 일련의 식품 관련 사회 정의 임무에 관여하고 있다. “1퍼센트 밖에 있을 때”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저는 정말로 이러한 대의를 옹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사실 이것이 제가 하는 가장 이기적인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베푸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기 때문입니다.